학점교류 글쓴이 2014.01.10. 17:23 1830 2 학점교류 공지 떴던데 타대에서 학점교류 해 보신 분 계신가요? 해봤으면 어느 대학교에서 해봤고 장단점은 무엇인지 알고싶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겸손한 풍선덩굴 14.01.10. 17:31 하드코어 좋아하신다면 전남대 춫현 0 0 겸손한 풍선덩굴 댓글 내용 복사 하드코어 좋아하신다면 전남대 춫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겸손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귀여운 나도바람꽃 14.01.10. 17:33 겸손한 풍선덩굴 왜요? 0 0 귀여운 나도바람꽃 댓글 내용 복사 왜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귀여운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