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 아이스링크장 별로인가요??
글쓴이
- 2014.01.10. 20:15
- 4447
한번가볼려고하는데... 신세계?? 이까지가기에는 너무멀고... 그래서 가볼까하는게 별로인가요??
그 근처에 아이스링크장같은데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나쁘진않아요
0
0
친근한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동네 링크장같아요 . 신세계가 사람이 많아서 인구밀도로 치면 오히려 동래가 타기편할수도있어요
0
0
황송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진않지만 그래도 탈만한뎅 ㅋ.ㅋ
컵라면도 먹고 핳ㅎ
컵라면도 먹고 핳ㅎ
0
0
깜찍한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무냄새가너무마니나여!!!!!!
0
0
안일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