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없이 끌리는 남학생..
글쓴이
- 2014.01.10. 21:39
- 3144
2학기모임에서 만난 남학생인데. 처음 봣을때 엌? 이렇더라구요 그 후로 시간이 지나고 그냥 그렇게 살았는데 우연한 기회에 만나면서 호감이 생기네요. 근데 도대체 왜 호감이 생기지;;스스로 생각을 해봤어요 외모가 잘생깅것도 아니고 나한테 잘해주는것도아닌데 이런적이처음이라 스스로 너무 당황스럽네요만난지꽤됫는데 처음엔 호감이있다곤 생각안했는데 뭔가 느낌이 딱 느낌이있어요 ...제가 눈작은사람을 좋아하는데 그거때문일까 막 생각해봣는데 사실 그사람이 갖고 있는 조건정도는 흔하니까.....그냥 이유가없는거같아요 이제 만날수도없고 상관도없는. 그냥 스쳐가는 인연인데.. 스스로 영문없이 당황해서 글 한번 써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 남학우를 우리 여학우님 잠재의식이 좋아합니다
0
0
유치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청미래덩굴
정말 희한해욬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진짜 그런 경우 있어요
이유없이 끌리는 외모
이유없이 끌리는 외모
0
0
유치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하게 지내봐요
0
0
활동적인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벌깨덩굴
하....ㅋㅋㅋ큐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연임
0
0
훈훈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떡신갈나무
아닐 확률이 많겟죠? 기분탓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ㅜㅜ
0
0
훈훈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첫연애가 그렇게 느껴서 연애한 케이슨데 너무좋앗어요ㅋㅋ
그 연애가 끝나고나면 진짜 엄청슈퍼파워커다란 콩깍지엿다는걸 느끼겟지만요..ㅋㅋㅋ
그 연애가 끝나고나면 진짜 엄청슈퍼파워커다란 콩깍지엿다는걸 느끼겟지만요..ㅋㅋㅋ
0
0
근육질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용담
스쳐지나가는 몇번 만나고 마는 사이인데 서로의 마음은 어떻게 확인하셧나요? 또 그이후에 인연이 생기던가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정말 몇번만나고 말 사이엿거든요
근데 신기하게 그남자애도 지나갈때마다 저 쳐다보는게 느껴지고 그래서 처음엔 택도 없는거라 생각하고 '좋아하는 감정이 아니겟지 이러다 말겟지'햇던 마음이 '만나보고싶다'로 어느새 변햇엇던거같아요
결국 그남자애가 먼저 저한테 좋은 감정잇다는 말이 전하고 전해져 소문을 통해 잘된케이스?ㅋㅋㅋ
근데 신기하게 그남자애도 지나갈때마다 저 쳐다보는게 느껴지고 그래서 처음엔 택도 없는거라 생각하고 '좋아하는 감정이 아니겟지 이러다 말겟지'햇던 마음이 '만나보고싶다'로 어느새 변햇엇던거같아요
결국 그남자애가 먼저 저한테 좋은 감정잇다는 말이 전하고 전해져 소문을 통해 잘된케이스?ㅋㅋㅋ
0
0
근육질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연은 만드는 것이죠!
0
0
처절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2학기에 무슨모임을 나갔었더라? 라고 생각하는 사람많을듯 ㅋㅋ
0
1
착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백합
잌ㅋㅋㅋㅋㅋ 막 자긴줄 암ㅋㅋㅋㅋ 핵심을 찔렀네요ㅋㅋ
0
0
과감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몇번 기회를 만들어 잘아는사이가 되어보세요 ㅋㅋ
그러면 어떤쪽으로든 확신을 얻게 되실듯!
그러면 어떤쪽으로든 확신을 얻게 되실듯!
0
0
황송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