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합격했다가 떨어짐
글쓴이
- 2014.01.10. 22:26
- 3372
같은 경험 하신분 계세요?..
저 이번에 기숙사 합격했다가 갑자기 전화로 떨어졌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합격 기준 아시는 분 계신가요?
우선 합격자를 빼고 성적순, 동점일 경우 거리순 이라고 들었는데
도대체 성적은 몇 학기 성적을 말하는 거임
으아러나ㅣ멀ㅈ디ㅓㅡ라ㅣㄴ어ㅡ라ㅣ;ㄴㅁ어랒ㄷㅇ란임미
권한이 없습니다.
언제 기숙사 말하시는 건가요? 겨울학기?
0
0
명랑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실유카
양산캠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합격했다가 떨어지는 경우도 있나요;;??
0
0
포근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