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후에 붉은 자국 치료해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4.01.11. 00:00
- 2246
효과 본 병원이랑 치료 좀 알려주세요!
패인흉터는 없고 새로 나는 여드름도 없는데 붉은 자국때문에 얼룩덜룩해보입니다ㅜㅜ
ipl 프락셀 필링 종류 엄청 많던데 혹시 효과 본 치료 있으면 정보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겸손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V beam 브이빔 레이저가 효과적입니다~
붉은기가 도는건 도움되지도 않는 모세혈관들이 겉으로 붉게만 나타나는 건데 브이빔 레이저는 피부겉면에 크게 상처를 주지않고 혈관들만 찾아서 파괴시키는 레이저시술입니다 저도 받아봤었어요
붉은기가 도는건 도움되지도 않는 모세혈관들이 겉으로 붉게만 나타나는 건데 브이빔 레이저는 피부겉면에 크게 상처를 주지않고 혈관들만 찾아서 파괴시키는 레이저시술입니다 저도 받아봤었어요
0
0
엄격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흑 저도그래요ㅜㅜ만져보면 이젠 행복한데 보이는건 얼룩더룩이네요ㅜㅜ
0
0
겸연쩍은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제도 아이피엘하고왔어여
0
0
다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들깨
그건 효과좋은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좋습니당
0
0
다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이 글쓴이분은 신경써서 답 달아줘봤자 필요한것만 받아먹고 아무 답글이 없구나 더 필요한게 있으면 질문만 하는사람이네. 수고
0
0
엄격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 글에 성의껏 댓글달아준 사람들에게 고맙단 말한마디없네
0
0
보통의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알려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