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영어 행정학 사회
글쓴이
- 2014.01.11. 02:47
- 4305
공단기 프리패스듣는데.. ㅜ
영어 사회 행정학 선생님좀추천해주세요
영어 사회 행정학 선생님좀추천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김중규
0
0
난쟁이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피라칸타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정학김중규
0
0
깜찍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삼나무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는무조건위종욱ㅋㅋㅋㅋ
0
0
한가한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흰씀바귀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어는 심우철추천이요. 행정학은 강제명이 더 나은 듯. 문풀때도 이론부분 다시 집어줘서 복습할 필요가 없음.
0
0
답답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협죽도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 국사는 강민성 듣는데 괜찮은거맞죠? 약간 나랑 스타일 안맞으시는듯싶기도하고해서요ㅠㅎ
국어는 김영준 선생님꺼듣구요
국어는 김영준 선생님꺼듣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급 준비하는 학생인데
7급이랑 9급은 생각보다 크게 차이 안나요
7급과목 위주로 공부하다가 9급 치시는것도 나쁘지않아요
7급이랑 9급은 생각보다 크게 차이 안나요
7급과목 위주로 공부하다가 9급 치시는것도 나쁘지않아요
0
0
우아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비목나무
하면 할수록 차이 많이 나는걸 느끼실텐데
당장 행정학 깊이 영어 심화구문 행정법각론 국어 한문구절
거기에 경제학 헌법까지
생각보다 차이 심한데요
당장 행정학 깊이 영어 심화구문 행정법각론 국어 한문구절
거기에 경제학 헌법까지
생각보다 차이 심한데요
0
0
억울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당매자나무
국사도 훨씬 지엽적인거 내도 머라안하고
여튼 구급으로는 칠급수험생들 전부 다 맞추는 쉬운문제만 커버가능
여튼 구급으로는 칠급수험생들 전부 다 맞추는 쉬운문제만 커버가능
0
0
억울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당매자나무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ㅠㅠ
저 국사는 강민성 듣는데 괜찮은거맞죠? 약간 나랑 스타일 안맞으시는듯싶기도하고해서요ㅠㅎ
저 국사는 강민성 듣는데 괜찮은거맞죠? 약간 나랑 스타일 안맞으시는듯싶기도하고해서요ㅠ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국사 ebs 최태성들었었어요 ㅋㅋ ebs는 무료니까 한번들어보세요스타일이맞는지.
0
0
깜찍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삼나무
최태성 쌤 기본서로 하고 기출 풀이 하면서 지엽적인 부분만 기본서에 추가하면 최쌤 으로도 9급 카바 가능한가요???
0
0
흔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만수국
저는그렇게공부하고있어요. 흐름잡는덴 최태성이짱짱이라서
0
0
깜찍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