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가는데 등록금
글쓴이
- 2014.01.11. 09:39
- 1008
저번에 군대가는데 장학금신청물어본 사람인데 그냥 장학금 신청만해두면대나요?
다음 학기는 안하구요
등록금은 낼 필요없는거죠?
복학한다음 그거만큼 내면되는건가요 아님
지금 돈을 내고 복학만 하면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번에 군대가는데 장학금신청물어본 사람인데 그냥 장학금 신청만해두면대나요?
다음 학기는 안하구요
등록금은 낼 필요없는거죠?
복학한다음 그거만큼 내면되는건가요 아님
지금 돈을 내고 복학만 하면되는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휴학하면 환수였던걸로 아는데.. 현재 소득과 2년후 소득이 달라질 수도 있어서
군대가기전에 등록금내고 휴학해도 됩니다
갔다와서 복학하고 등록금내도 상관없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