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염조심하세용ㅜ
글쓴이
- 2014.01.11. 10:10
- 1725
어제 저녁 자유관급식 오리고기?를 먹고
새벽에 응급실갓다왔어용ㅜ
어제먹은건 아침라면. 저녁 급식 밖에 없는뎅ㅡㅜ
저만그런거에요?
제목수정했습니당.저만 장염걸렷나봐요
요즘노로바이러스 유행이라고 해서 놀래서 썼네요
설사나오면서 구토증세보여서 탈수까지ㅜ죽다살아났네요ㅜ
모두 조심하세요!!
새벽에 응급실갓다왔어용ㅜ
어제먹은건 아침라면. 저녁 급식 밖에 없는뎅ㅡㅜ
저만그런거에요?
제목수정했습니당.저만 장염걸렷나봐요
요즘노로바이러스 유행이라고 해서 놀래서 썼네요
설사나오면서 구토증세보여서 탈수까지ㅜ죽다살아났네요ㅜ
모두 조심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집단으로 걸린 게 아니라면 개인 문젤 듯요
0
0
화사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리관오리고기는 괜찮았어요~
0
0
발냄새나는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침라면이 문제네요
0
0
청결한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ㅅㅅㅅㅅㅅㅅㅅ
0
0
멋진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로 바이러스 조심해야해요. 저는 작년에 걸렸는데 진짜 죽는줄 알았어요
0
0
해박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다음 아침라면
1
0
황홀한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단풍나무
ㅋㅋ 니가진짜바보네ㅋㅋ
0
0
촉박한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가족끼리 오리고기먹고 저만 노로바이러스 장염으로 개고생한적있어요. 개인만 그럴때가있어요. 오리고기,굴 조심하세요
0
0
화려한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