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성 쌤으로 9급 한국사 가능한가요?
글쓴이
- 2014.01.11. 14:38
- 12871
9급 준비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국사 강의를 최태성 쌤으로 대비 하려는데요
흐름 잡기 너무 좋은 것 같고 필기도 한눈에 잘 들어오는데 공무원 한국사 시험에는 조금 부족한가요..?
국사 강의를 최태성 쌤으로 대비 하려는데요
흐름 잡기 너무 좋은 것 같고 필기도 한눈에 잘 들어오는데 공무원 한국사 시험에는 조금 부족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