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교양이 일반선택으로 넘어가나요?
글쓴이
- 2014.01.11. 14:58
- 1859
10학번입니다.
핵심교양있었을때 핵심교양 들었는데 없어진 지금은
일반선택으로 넘어가는건가요??
그과목 재수강 하려고 하는데 지금은 교양이던데
재수강하면 교양으로되나요? 일반선택으로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해가 안되는게 교양이 일선이 될 수 있나요? 핵심교양은 모두 교양선택으로 바뀐걸로 아는데 핵심교양 들은 것도 다 교양으로 되는거 아닌가요?
0
0
이상한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영역 교선으로 바뀌지 않나요?
0
0
발냄새나는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양선택으로 넘어갑니다
0
0
근엄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미국쑥부쟁이
재수강안하고 냅둬도 일선아니고 교양선택으로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애초머 핵심교양은 교양선택인데 핵심교양으로 따로 이름을 줘서 1개는 이수하게끔하였습니다 근데 핵심교양이 폐지되면서 교양선택으로 돌아오게 된거지요
0
0
근엄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