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국내기업 합자회사가 입사하기 훨씬 빡센가요?
글쓴이
- 2014.01.11. 15:10
- 1470
대기업-외국자본 합자로 막 생긴 회사 입사는 더 빡세려나요
어떻게 보면 아직 자리도 안잡고 손익분기도 못넘겼을테니 근로 조건이 많이 좋진않아서 타 대기업에 비해선 입사가 쉬울것 같기도하고
다르게 생각하면 그래도 대기업 자본에다가 외국 자본인 것 자체도 꽤 커보이니까 빡셀것같기도하고요
외촉법 통과보다보니 이런 생각이 드네요 혹시 잘아시는 분 계신가요?
어떻게 보면 아직 자리도 안잡고 손익분기도 못넘겼을테니 근로 조건이 많이 좋진않아서 타 대기업에 비해선 입사가 쉬울것 같기도하고
다르게 생각하면 그래도 대기업 자본에다가 외국 자본인 것 자체도 꽤 커보이니까 빡셀것같기도하고요
외촉법 통과보다보니 이런 생각이 드네요 혹시 잘아시는 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외국계자체가 영어많이보고 이력서도 커버레터라고해서따로양식이있을걸요? 회사복지나 임금은 정말 케바케이고
0
0
억쎈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덴소. 한국델파이. 평화발레오는 외국계 합작기업인데 여긴 중견기업 수준인데 기존에 생각하신 외국계랑 차이 날거에요 워낙 케바케니
0
0
피곤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