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우선선발 증명서 같은거 글쓴이 2014.01.11. 15:11 951 1 지원기간에 제출안하면 떨어지나요ㅜㅜ 수급자 증명서 같은거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황송한 삼백초 14.01.11. 16:42 직접 기숙사행정실에 전화해보시는게... 0 0 황송한 삼백초 댓글 내용 복사 직접 기숙사행정실에 전화해보시는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황송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