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다니고싶다.~~~~ 글쓴이 2014.01.11. 18:20 1329 3 2014년 8월25일 전역. 군인신분으로 뭘 하려고해도 할수가없네.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따듯한 개구리밥 14.01.11. 18:21 언제 입대? 0 0 따듯한 개구리밥 댓글 내용 복사 언제 입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따듯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살벌한 꿀풀 14.01.11. 18:38 토나옴 0 0 살벌한 꿀풀 댓글 내용 복사 토나옴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살벌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따듯한 개구리밥 14.01.11. 18:48 살벌한 꿀풀 공감 0 0 따듯한 개구리밥 댓글 내용 복사 공감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따듯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