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가방 짝퉁 많나요?
글쓴이
- 2014.01.11. 19:02
- 2868
동내 아줌마들 마트 오는데도 들고오던데 찾아보니 대략 200이넘는가방이더라구요 ㄷㄷ 부자들이 많은건가
권한이 없습니다.
짝퉁많아요 우리학교에도 천지임ᆢ웃기는건 출시한지 10년훌쩍넘는 루이비통 콜라보라인 새가방도 들고다니더라구요ㅎㅎ 본인들은모르고들고다니겟지만ᆢ
0
0
힘쎈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울집 월수 1500인데도 누나가 명품가방 얘기하면 엄마 목덜미 잡는데 길거리에 왜이래 명품가방든 처자들이 많은지...부자들이 많네ㅇㅇ
0
0
이상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집은 연 3억쯤 벌어서 진짜 매고 다님
다른사람들은 몰겠음
다른사람들은 몰겠음
0
1
저렴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다래나무
3억 몽땅 내놓으십시오 지금 당장
0
0
쌀쌀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부분 짝퉁일걸요 자세히보면 싼티개남니다
0
0
착잡한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여친사줬는데 별루
0
0
개구쟁이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희소성이 있어야 명품인데
그냥 값비싸면 명품이라고 둘르고 다니는거 보면 웃김.
고딩들이 노스패딩 구스 쓰레기아베크롬비 열풍부는 것 처럼
대딩들은 명품가방인듯.
자기나름대로 멋부리고 다닌다지만
패션도 획일화 가방도 획일화.
그냥 값비싸면 명품이라고 둘르고 다니는거 보면 웃김.
고딩들이 노스패딩 구스 쓰레기아베크롬비 열풍부는 것 처럼
대딩들은 명품가방인듯.
자기나름대로 멋부리고 다닌다지만
패션도 획일화 가방도 획일화.
0
0
착잡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