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영어 안귀찮게하는 교수님 계신가요?
글쓴이
- 2014.01.11. 19:38
- 2333
4학년인데 실용영어 패스를 아직 안했어요~
토익으로 대체하려고 공부중인데 혹!시!라도 820점이 대체 커트라인인데
800점이나 819점이나 아무튼 재수없게 못넘을까봐 ㄷㄷ
실수할수도 있고 어쨌든 보장할수 없는거니까 좀 걱정되는데...
실용영어 귀찮게 안하는교수님 계신가요?
조별로 연극해라 옆사람이랑 인사해봐라 이런 유치한거 안시키는분요
교수님이 한국말 하면서 자꾸 옆사람이랑 대화시키고 이런거 싫구요
영어로 교수님과만 대화하는....? 개별로 평가하는 분요. 독강이라서요.
제가 고학번이라 우리과 저학년 학생들 누군지 얼굴도 모르고
걔네도 조별활동 하라하면 저랑 걸리면 불편할거같고 좀 껄끄럽네요
글로벌영어라는게 새로 생겼던데 이거 13~14학번껀가요?
실용영어 들으면 최소한 1,2학년은 피할수있는거네요?^^;;
토익으로 대체하려고 공부중인데 혹!시!라도 820점이 대체 커트라인인데
800점이나 819점이나 아무튼 재수없게 못넘을까봐 ㄷㄷ
실수할수도 있고 어쨌든 보장할수 없는거니까 좀 걱정되는데...
실용영어 귀찮게 안하는교수님 계신가요?
조별로 연극해라 옆사람이랑 인사해봐라 이런 유치한거 안시키는분요
교수님이 한국말 하면서 자꾸 옆사람이랑 대화시키고 이런거 싫구요
영어로 교수님과만 대화하는....? 개별로 평가하는 분요. 독강이라서요.
제가 고학번이라 우리과 저학년 학생들 누군지 얼굴도 모르고
걔네도 조별활동 하라하면 저랑 걸리면 불편할거같고 좀 껄끄럽네요
글로벌영어라는게 새로 생겼던데 이거 13~14학번껀가요?
실용영어 들으면 최소한 1,2학년은 피할수있는거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이고민ㅜㅜ
0
0
화려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다릅나무
전 실영2 못들었는데 님은요?
고학년돼서 어린애들이랑 창글 열말 이런거 들으니 고역이네요 고등학교 4학년보는줄......ㄷㄷㄷ 개념이...
고학년돼서 어린애들이랑 창글 열말 이런거 들으니 고역이네요 고등학교 4학년보는줄......ㄷㄷㄷ 개념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ㅋㅋㅋㅋ실영2요... 연극시키고 자기소개시키고 진짜 소름
0
0
화려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다릅나무
저도 실영1때 조별연극하고... 책상돌려서 매번 대화하라하고..
실영2는 외국인 교수님이 한국말로 익살떨면서 다 일어나라고 돌아다니면서 hi 하고 인사나누래서 바로 취소했네요 누굴 저능아로 아나 ㅠㅠ
실영2는 외국인 교수님이 한국말로 익살떨면서 다 일어나라고 돌아다니면서 hi 하고 인사나누래서 바로 취소했네요 누굴 저능아로 아나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레드 프레디??교수님 지금도하는진 몰겠는데 위의조건에 딱 맞는거같네요 교수님과 일대일대화만 하고 그것도 안시킬때도많고 책좀풀고 레폿두개쓰고 괜찮았어요
0
0
촉박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현호색
설마 낚시 아니겠죠?ㅋㅋㅋ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티나자만 강력추천합니다 ..
0
0
예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아그배나무
왠지 낚시같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아그배나무
티나자만 좋음 ㅋㅋ 에이쁠받음
0
0
날렵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옛날에 프레디 교수님한테 들었는데 이상한 거 전혀 안시키고 시험도 엄청 쉬웠어요ㅋㅋㅋ
0
0
병걸린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자주쓴풀
차라리 수업이 좀 빡세도 제발 옆사람하고 말좀 안시켰음해요ㅋㅋ 정말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