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님들 공대에서 계과나 화공 전과하기 존나 빡세나요? ㅜㅠ
글쓴이
- 2014.01.11. 20:47
- 2192
다음학기에 2학년 1학기로 복학하는데
솔직히 과에서 가르치는게 저하고 그닥 잘 안맞아서 전과 생각중인데
1학년때 교양이 살짝 망해서 전체 3.6이고 전공은 3.8정도 나오는데
2학년 1학기때 빡세게 하면 전과 가능 할란가요? 성님들 ㅜㅠ
권한이 없습니다.
전과하고나서가 더 문제일듯...
0
0
피로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병솔나무
오 이게 답임
0
0
피로한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거라 주춧돌이여
1
0
초라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도면 계과는 되는데요?
0
0
한심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라면 전과하고 별 문제 없을듯 싶은데1,2학년 공대서 배우는게 얼추 비슷
0
0
점잖은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