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준비하시는 여학우분들 많나요?
글쓴이
- 2014.01.11. 20:50
- 1713
아래 글 보니까 문득 궁금해지네요.
공기업 준비 중인 여학생인데 (비상경) 제가 있는 과에서 공기업 준비하는 여학생들 본 적이 많이 없어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즐거운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경이고...스터디 모집할 때, 여학우가 많아서 성비 맞추기 힘들었어요...ㅠㅎ
많아요~~많아ㅎ
많아요~~많아ㅎ
0
0
부자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유자나무
상경계열 분들중에서도 공무원 준비하시는 여학우들 많나보네요?
공기업은 별로 안 보이셨는지ㅠㅠ 비슷한 곳 목표하는 분 찾기가 쉽지 않네요ㅠ
괜히 공무원이 여자들 일하기에 더 적합해서 공긱업 준비하는 분들은 이렇게나 없나 싶기도 하고 요즘 소심해져서요ㅎㅎ
공기업은 별로 안 보이셨는지ㅠㅠ 비슷한 곳 목표하는 분 찾기가 쉽지 않네요ㅠ
괜히 공무원이 여자들 일하기에 더 적합해서 공긱업 준비하는 분들은 이렇게나 없나 싶기도 하고 요즘 소심해져서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공기업으로 보고 댓글 달았어요.. ㅎ
0
0
부자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친구중에 한둘이상 있으면 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