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 아랫배가 너무 아파요...
글쓴이
- 2014.01.11. 22:35
- 1790
어제밤부터 몸살감기 앓듯이 열이 나고 메스껍더니
오늘은 아랫배가 ㄴㅓ무 아프네요..
이거 혹시 맹장염일까요? 이 시간에 병원도 없고..
오늘은 아랫배가 ㄴㅓ무 아프네요..
이거 혹시 맹장염일까요? 이 시간에 병원도 없고..
권한이 없습니다.
응급실이라도 가보세요ㅠ
0
0
느린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스찬거아니에요?
0
0
따듯한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까스활명수 ㄱㄱ
0
0
조용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있지 말고 응급실가세요
0
0
푸짐한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배일수도
0
0
허약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눌렀을떄 미친듯이아프면 맹장인거아님? 근데 맹장이 왼쪽인가요 오른쪽인가용
0
0
착실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염..?
0
0
개구쟁이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른쪽아래면 맹장염.. 콕콕쑤시듯히 미치게아프면 가능성있어요
0
0
답답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가스찬거일수도 있어요...변비아니세요?ㅠㅠ 저도 그래서 응급실 실려간적 두어번있어요ㅜㅜ고등학생때ㅠㅠ
0
0
슬픈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맹장염이 의심됩니다..
설사증세도 동반된다면 노로바이러스 감염도 의심되네요
동래쪽 병원이나 침례병원 응급실 가보시는게 좋으실거 같아요
맹장염 일경우증상 더 악화되면 움직이지도 못합니다
지금이라도 병원 가시는게..
설사증세도 동반된다면 노로바이러스 감염도 의심되네요
동래쪽 병원이나 침례병원 응급실 가보시는게 좋으실거 같아요
맹장염 일경우증상 더 악화되면 움직이지도 못합니다
지금이라도 병원 가시는게..
0
0
특이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