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경제사개설 힘들어요 ㅠㅠㅠㅠ
글쓴이
- 2014.01.11. 22:36
- 1555
경제학과생인데 경제사개설, 근현대경제사 진짜...이거 뭐 재수강까지하고있어서
경제사개설만 두번째 듣는데 진짜...경제학과 공부 딴건 다 할만해도 경제사가 제일 힘드네요..
진짜...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역사를 모르면 힘들어요~~ 경제사수업은 ㅜ
0
0
훈훈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ㅈㅈㅇ?
0
0
귀여운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사 수업 올에인데 과외받으실래예
0
0
참혹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사 학점 편하게 하는건 ㅎㅅㅇ 교수님이 갑..
답쓰기 편하게 문제 내심..
답쓰기 편하게 문제 내심..
0
0
못생긴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선택인데 듣지마시지..........전 안들음
0
0
난감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꽈리
전 필아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선 ㅋㅋㅋㅋ 2학년 미시거시만 전필
0
0
난감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선이에요ㅋㅋㅋ 이학년때 멋모르고 들었다 재수강 ㅜㅜ 안맞는사람은 안맞는듯..
0
0
섹시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