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돗물 이물질 글쓴이 2014.01.11. 22:48 1396 1 자취하고있는데 오늘 보니까 수돗물에 이물질이 있네요 종이컵에 물받아서보면 먼지들이 떠다닙니다 이걸로 밥도하고 라면도 먹었는데 이거 집주인에게 말하면 해결될까요? 다른집도 수돗물에 이물질있나요? 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일등 금송 14.01.11. 22:56 싱크대 꼭지 열어서 망 있는 부분 청소 해주세요 0 0 일등 금송 댓글 내용 복사 싱크대 꼭지 열어서 망 있는 부분 청소 해주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일등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