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나라로 귀화 하는것에 대한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4.01.11. 23:27
- 1162
흔히 이중국적.. 이라고 하는말이 제가 생각하는 말이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외국 국적을 하나 따두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그래서 궁금한 생각이 든게 2가지 있습니다.
1. 다른나라 국적을 취득하면 한국 국적은 포기해야하나요?
2. 다른나라 사람으로 인정받았다..가 되려면, 무엇을 얻어야하는건가요?
흔히 듣기로 영주권, ~~권.. 뭐 이런식으로 인정받는게 있고 아닌게 있는거 같던데.. 제가생각하는 그나라사람으로
인정받았다.. 정도가 되려면 무엇을 얻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저는 군대 갔다 왔기때문에, 그런쪽이랑은 관계가 없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외적 경우가 몇 개 있긴 한데 글쓴이랑은 상관없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