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는 없습니다!
글쓴이
- 2014.01.12. 00:30
- 798
게시판 보니 화가 날 지경입니다.
쓰레기란 없습니다
누굴 더러 쓰레기라 할수도 없는겁니다
직업을 선택하는 이유는 꿈만이 아닙니다
그 이유가 남을 등쳐먹기위함이거나 사회에 해악을
끼치려는 의도가 아닌 이상 함부로 쓰레기취급하지마십시오
여기가 대체 언제부터
사람이나 직업을 더러 쓰레기라 칭하는 글을 두고
찬반을 논하는 곳이 되었습니까?
논할 가치가 없는 글 아닙니까?
쓰레기란 없습니다
누굴 더러 쓰레기라 할수도 없는겁니다
직업을 선택하는 이유는 꿈만이 아닙니다
그 이유가 남을 등쳐먹기위함이거나 사회에 해악을
끼치려는 의도가 아닌 이상 함부로 쓰레기취급하지마십시오
여기가 대체 언제부터
사람이나 직업을 더러 쓰레기라 칭하는 글을 두고
찬반을 논하는 곳이 되었습니까?
논할 가치가 없는 글 아닙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0
0
예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레기가 있네요 누구더러 쓰레기라는 글을쓴 글쓴이
0
0
흐뭇한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신고합시다
0
0
화사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쓰레기냄새가 진동하네요
우엑
우엑
0
0
참혹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대적 쓰레기만 있을 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