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미치겠다요 ㅠㅠㅠ
글쓴이
- 2014.01.12. 00:44
- 1080
야밤에 더지니어스 보는데......
피누 평소에 눈팅만 하다가 풀데가 없어서 쓰네요
이번시즌 진짜 망했어요
그리고 pd 포함 여튼 제작진 맛 제대로 갔네요
솔직히 출연진 중 연예인팀 처음엔 그러려니 했는데
회가 거듭하면 할 수록 섭외 경로도 눈에 보이고 (자사 소속인이라던지)
희대의 쓰레기 프로가 됬네요..
진짜 실망인 연예인이 많아졌어요
이미지 제대로 시망이네요
시즌1이 퇴색되네요 ㅠㅠㅠㅠ..........
게임을 해라고 ~!!!!!!!!!!!!
여튼 이번주 진짜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기분까지 나쁘게 만드네요
보니까 마이파티에 더지니어스 기획하고 계시던데..
방송 보신분?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똑똑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배나무
ㅎㅎ 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얼굴알리기용으로 바뀐거같음
0
0
명랑한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오갈피나무
안타까워요
pd가 프로그램 잘나가니까 이거 이용해서 자기 이익보자는 심산인듯..
시청자 마음은 안중에도 ㅜ
pd가 프로그램 잘나가니까 이거 이용해서 자기 이익보자는 심산인듯..
시청자 마음은 안중에도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진호표정진짜안좋던데ㅜㅜ 다들홍진호만 까려고하는거같음
0
0
납작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실유카
홍진호가 현실의 일반인 마음을 대변하는거같아요
사실 홍진호가 우승안했음 했는데
나머지가 저리 더럽게 구니까 일반인이 단결해서 딥빡..
사실 홍진호가 우승안했음 했는데
나머지가 저리 더럽게 구니까 일반인이 단결해서 딥빡..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유영떠러져라
0
0
납작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실유카
전 여잔데 조유영같은 여자 싫어요
똑똑한건 인정하는데 너무 자기 중심적으로 생각해서
프로그램 분위기를 망가뜨리는거 같아요
똑똑한건 인정하는데 너무 자기 중심적으로 생각해서
프로그램 분위기를 망가뜨리는거 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곧 노홍철떨어지니까 그때되면괜찮지않으까여
0
0
납작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실유카
노홍철이 언제 떨어져요? ㅎㅎ 어떻게 아시지
노홍철은 ...휴 한숨만 나오네요 ㅋㅋ
노홍철은 ...휴 한숨만 나오네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인터뷰 한걸로 사람들이 추측했어요. 다음화랑 다다음화에 탈락자이름떴어요 ㅋㅋ 인터뷰당시 남은 최후의 5인까지추측완료. ㅋㅋ 여기에댓글로이름쓰면스포겠져?ㅋㅋ 오늘탈락할사람알고보니 재미가쫌덜하더라고요..ㅜㅜ
0
0
납작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유시장경제란 그런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