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이 변호사 보다 결혼상대로 좋죠
글쓴이
- 2014.01.12. 01:05
- 2601
물론 여기서 변호사는 사시출신
로스쿨출신은 9급도 못붙을테니까요.
여튼 저같이 보수적인 남자는
9급공무원 여자가 좋아요ㅇㅇ
로스쿨출신은 9급도 못붙을테니까요.
여튼 저같이 보수적인 남자는
9급공무원 여자가 좋아요ㅇㅇ
권한이 없습니다.
옳소!! 9급이 최고입니다!!
0
0
의연한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시출신은 내가 꿀리니까
주제를 아는거 아님?
주제를 아는거 아님?
0
0
난감한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변산바람꽃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캬~
0
0
늠름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작 사시출신이 9급 여왕님 하고 말붙일수나 있나요??
자기 지적 수준이 다 드러날텐데
자기 지적 수준이 다 드러날텐데
0
0
우수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갓
9급이 자녀양육, 가정생활에 좋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멀 모르네 9급은 거의 백점 맞아야 합격이라 사시보다 힘듬
0
0
난감한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변산바람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사랑스러운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변산바람꽃
ㅋㄲㅋㅋ
0
0
까다로운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여잔데 가정일때문에 직업 그만두면 우울증오는 사람이라 제남편이 9급이었음함ㅋㅋ그래서 결혼상대로 9급좋음
0
0
사랑스러운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