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은 합격해도 떠벌리고 다닐 건 못됩니다

글쓴이
  • 2014.01.12. 02:01
  • 2563

걍 자기 만족선에서 정리해야 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6
착잡한 물달개비 14.01.12. 02:02
마스터베이션 같은거구나...
0 0
정중한 까치고들빼기 14.01.12. 02:05
착잡한 물달개비
노노 9급 부러워하는사람이 있으니 섹스같은거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2. 02:09
정중한 까치고들빼기
섹스축에 들려면 7급은 해야죠
9급부러운 건 자기는 마스터베이션이 없기 때문 그 이상 이하도 아님
0 0
교활한 보리 14.01.12. 02:46
글쓴이
7급은 그래도 좀 쳐주네?
0 0
나쁜 사마귀풀 14.01.12. 09:39
교활한 보리
5급 7급이 넘사벽이듯 7급 9급도 차이많이남
0 0
야릇한 거제수나무 14.01.12. 02:03
ㅇㅇ
0 0
불쌍한 자주괭이밥 14.01.12. 02:09
여자면 최상이대접받지 않음?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2. 02:12
불쌍한 자주괭이밥
최상은 아니고요 그냥 비슷한 레벨이나 그 이하에게 대접받죠
이게 절대 좋은 거라고 착각 ㄴㄴ요
9급여자가 사기업 직장여자보다 출산과 육아에 더 매진할수 있다고 좋아하는데
바꿔서 말해보면 9급딴 여자에게 출산 및 육아를 좀 더 짐지울 수 있다고 생각하는거죠
나쁜건 아니지만 결코 썩 좋은 목적도 아니죠
0 0
착잡한 물달개비 14.01.12. 02:18
글쓴이
여자가 구급이나 교사면 대기업간 여자보다 더 대우 받는건 사실 물론 신부감으로
이 윗급은 의사 약사 같은 전문직 아님 연예인이나 성공한 자영업, 돈많거나 권력있는 집안 따님정도?
평범한 회사원 급에서 노리기엔 상급이 맞음 어디까지나 신부감으로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2. 02:19
착잡한 물달개비
상급x 비슷한 급o
0 0
착잡한 물달개비 14.01.12. 02:20
글쓴이
머 구급은 비슷 교사는 확실히 한급수 위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2. 02:27
착잡한 물달개비
뭐 대기업(평균 근속년수 상대적으로 짧은 삼성 등)다니면 그런말 나올 수도 있겠지만
현중, 현기차보다 교사가 위 ㄴㄴ요 비슷한 급
0 0
착잡한 물달개비 14.01.12. 02:30
글쓴이
현중 현차는 대기업에서도 상위 10프로 아님? 그리고 삼성이 그닥 짧은편은 아님 딱 중간쯤 하던데
0 0
괴로운 들깨 14.01.12. 02:30
아니 본인이 노력하고 공부해서 시험봐서 붙어서 취업을햇는데
어떤 직업인가에따라 자랑하고 말아야하는게 정해져있나요?
남들보기 부족한 직업이라도 떠벌리니 어쩌니ㅋㅋㅋ 굳이 남들 잣대 부산대수준까지 고려해야하나요?
공무원9급 뿐만아니라ㅋㅋㅋㅋ 다 그럴수있는부분인거같은데..
사람들왜이렇게 팍팍하지..
0 0
착잡한 물달개비 14.01.12. 02:35
괴로운 들깨
졸업하고나서 친구가 님한테 짜장면 배달부 취직했다고 자랑하면 속으로 머라고 생각하겠음?
0 0
괴로운 들깨 14.01.12. 02:43
착잡한 물달개비
짜장면배달부는 비판하고 떠벌일일 아니다 라는 기준이있습니까?
나를 떠나 그친구가하는일이고 본인이 만족한다는데 내 속 생각 다른사람들 속 생각 굳이 따져가며 ㅋㅋㅋ그래야하는건가요?..

그냥. 못마땅해보여도 어쨎든 본인이 선택해서 좋다하면 잘된일이고 그저 그선에서 넘어가도되지안나 하는게 제생각입니다.
3 0
글쓴이 글쓴이 14.01.12. 02:45
괴로운 들깨
하하 님은 정말 착하네요....
님이 여자라면 저한테 시집오라고 하고 싶을정도임 ㅋㅋ
0 0
착잡한 물달개비 14.01.12. 02:48
괴로운 들깨
아이고 대한민국에서 성인한분 나셨네요.
일찍 알아보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부디 제 죄를 사해주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2. 02:51
착잡한 물달개비
솔직히 저게 이상적이긴 한데
암튼 우리나라 어떻게 보면 경쟁이 끊이지 않는 정말 피곤한 나라- -
이민가고싶다 크
0 0
착잡한 물달개비 14.01.12. 02:54
글쓴이
자기혼자 이상적이면 주변사람이 힘들어짐
그리고 거의 위선이지
자기 자식이 짱개배달한다 해도 자기만족소리 나오겠음?
0 0
괴로운 들깨 14.01.12. 02:54
착잡한 물달개비
한번씩 제친구들이 반짝이 어쩌고해서 마이피누 눈팅하는데ㅋㅋㅋㅋ 오늘 여기게시판보고 너무놀래서요ㅋㅋㅋㅋ 진짜 필요도없는 이야기인데 자꾸 누가맞다 틀리다로 정답을 내려하는거같아서요
0 0
착잡한 물달개비 14.01.12. 02:55
괴로운 들깨
왜그러는지 알아요?
방학이라 심심하니까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2. 02:57
괴로운 들깨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2. 02:36
괴로운 들깨
네 팍팍한 한국사회입니다
뭐 하루이틀 일도 아니지 않습니까?
0 0
자상한 참새귀리 14.01.12. 02:37
괴로운 들깨
우리나라 남눈치보고 열등감 갖기론 세계 제일인거 모름? 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2. 02:38
자상한 참새귀리
이게 다 줄세우기 교육 덕이죠 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