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은 합격해도 떠벌리고 다닐 건 못됩니다
- 2014.01.12. 02:01
- 2563
걍 자기 만족선에서 정리해야 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급부러운 건 자기는 마스터베이션이 없기 때문 그 이상 이하도 아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게 절대 좋은 거라고 착각 ㄴㄴ요
9급여자가 사기업 직장여자보다 출산과 육아에 더 매진할수 있다고 좋아하는데
바꿔서 말해보면 9급딴 여자에게 출산 및 육아를 좀 더 짐지울 수 있다고 생각하는거죠
나쁜건 아니지만 결코 썩 좋은 목적도 아니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윗급은 의사 약사 같은 전문직 아님 연예인이나 성공한 자영업, 돈많거나 권력있는 집안 따님정도?
평범한 회사원 급에서 노리기엔 상급이 맞음 어디까지나 신부감으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중, 현기차보다 교사가 위 ㄴㄴ요 비슷한 급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 직업인가에따라 자랑하고 말아야하는게 정해져있나요?
남들보기 부족한 직업이라도 떠벌리니 어쩌니ㅋㅋㅋ 굳이 남들 잣대 부산대수준까지 고려해야하나요?
공무원9급 뿐만아니라ㅋㅋㅋㅋ 다 그럴수있는부분인거같은데..
사람들왜이렇게 팍팍하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를 떠나 그친구가하는일이고 본인이 만족한다는데 내 속 생각 다른사람들 속 생각 굳이 따져가며 ㅋㅋㅋ그래야하는건가요?..
그냥. 못마땅해보여도 어쨎든 본인이 선택해서 좋다하면 잘된일이고 그저 그선에서 넘어가도되지안나 하는게 제생각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여자라면 저한테 시집오라고 하고 싶을정도임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찍 알아보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부디 제 죄를 사해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암튼 우리나라 어떻게 보면 경쟁이 끊이지 않는 정말 피곤한 나라- -
이민가고싶다 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거의 위선이지
자기 자식이 짱개배달한다 해도 자기만족소리 나오겠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이라 심심하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하루이틀 일도 아니지 않습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