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충들은
글쓴이
- 2014.01.12. 04:34
- 1149
일베충들은 스스로가 논리적이고 똑똑하다고 생각하는것같네요..
어찌보면 불쌍하네요. 자기가 보고듣고 생각하는것만이 전부라고 생각할테니..
어찌보면 불쌍하네요. 자기가 보고듣고 생각하는것만이 전부라고 생각할테니..
권한이 없습니다.
일베만큼 지들이 병신이리고 자각하고 있는 애들은 드물텐데
0
0
때리고싶은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게시글은 읽고 쓰는건가??
몇몇빼고는 논리조차 없음.
까는놈이 막는놈이나 논리가 없습니다. 그냥 자기생각만쓰던데요?
몇몇빼고는 논리조차 없음.
까는놈이 막는놈이나 논리가 없습니다. 그냥 자기생각만쓰던데요?
0
0
해괴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피누만 봐도 그건 비단 일베충만의 문제가 아니던데 ㅋㅋㅋㅋ
0
0
잉여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똑같음
님도 일베충들 얘기 듣지도않고 보지도않으려는것처럼
사람들은 다 자기세계에살아요
님도 편협한사고를갖고있는거에요 이런글쓴다는자체가
님도 일베충들 얘기 듣지도않고 보지도않으려는것처럼
사람들은 다 자기세계에살아요
님도 편협한사고를갖고있는거에요 이런글쓴다는자체가
7
2
화사한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흰씀바귀
와 진심 일침이다
제가 하고픈말 ㄷㄷ
제가 하고픈말 ㄷㄷ
0
0
귀여운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흰씀바귀
일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건방진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캬~
0
0
친근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도그닥ㅋㅋ 일베라고 무조건 못한인간이다 라고 자신있게정의할정도로 그사람들모두보다 뛰어난가요? ㅋㅋ
0
1
난쟁이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요 너
0
1
섹시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ㅄ인증글은 sns에 적으세요.
0
1
건방진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세상에 안 불쌍한 사람은 없슴돠
0
0
처참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누억 일베충 7명이상 숨어있는듯ㅋㅋㅋㅋ
0
0
귀여운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