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학점에 대해
글쓴이
- 2014.01.12. 09:36
- 1250
공대 머 a룰 안준다 그러는데 대학알리미보니까 다 채워주던데?
근데 상대적으로 D. F 는 많이 주는것 같다
부심 ㄴㄴ해
근데 상대적으로 D. F 는 많이 주는것 같다
부심 ㄴㄴ해
권한이 없습니다.
ㅇ
0
0
피곤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생이 보기에도 최근에 A 퍼주기가 좀 늘어나는 경향이 있는 듯함
근데, 바로 얼마전까지만 해도 실제로 못 받았던 거도 사실인데?
너도 성.일.오 ㄴㄴ해
근데, 바로 얼마전까지만 해도 실제로 못 받았던 거도 사실인데?
너도 성.일.오 ㄴㄴ해
0
0
발랄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렇게 느낌. 2.5받았을때 70%정도 성적이었는데 3.5를 받았는데도 50%네요 ㅋㅋㅋㅋㅋ
0
0
피곤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0
0
자상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화기 미만잡
0
0
포근한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