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부산대 홈피랑 사이버 강의실 안들어가져여 ㅠㅠ
글쓴이
- 2014.01.12. 09:51
- 1871
저만 그런거 아니됴??
내일셤이라 다운받아야 되는데 ㅠㅠㅠ
언제 고쳐질런지 ㅠㅜㅠ
내일셤이라 다운받아야 되는데 ㅠㅠㅠ
언제 고쳐질런지 ㅠㅜ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학생지원시스템이랑 홈피 안들어가져요ㅠㅠ
0
0
못생긴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자료미리뽑아놓을껄허허헐
0
0
근육질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그렇네요
0
0
태연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도 안들어가지네요ㅠㅠ
0
0
교활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