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충.. 은 밑에 누구 말따라 확실히 느끼지 못하는게 있는게 맞는듯..
- 2014.01.12. 11:53
- 1759
그런기저를 이루는 부분에서
일반적인 사람이 가진것이 몇가지가 아예없거나
현저하게 작다.. 라고 할만한게 몇가지가 있는거같다..
말하는걸보니 그런요소가 아예 빠져있네..
밑에 사이코 패스라고 적은것도 어느정도 맞는말인거 같기도하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다르다.. 라고 하는거인데
얘네들이 없는거는 더른사람에게 피해를 주게 되는 결과를내다보니
사이코패스..러고 분류되는 모양새인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써 머라도 하나 더 아는척하려는게 글에서 보이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떻게든 회피하려고 하는 것도 항상 볼수있는 모습..
자신들을 높여주고 격려해주는데는 일베밖에 없으니
거기 좋아하는것고 이해는 갑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들잘못한것도 없는데 제가 시비거는 걸로 느낄테니..
여러분이 그렇게생각하는건 당연한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알아랑라아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츙들 다 박멸해야뎀
사회악 일베츙 aut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정도 선을 두고있긴하나 그 선이 대중적의미에서 일반사회와 너무 동떨어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끼리끼리 논다는 말..
끼리끼리 모이지 않으면, 그런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배척당할만한 행동을 하지만,
정작 본인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니 같이 모이기가 힘든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는사람들이 서로 비슷비슷한사람끼리 만나다보니,
그렇게 보인다는거..
당연히 비슷한사람끼리 있으니 대부분 그런줄 알게 되는거고..
지금 댓글쓴이가 말한 상황이 딱 그상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는 진실을 알려줘도 지입맛에 안맞으니 아니라고 떼 쓰는격이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것은 "과감한 개불알꽃"이 주위를 보고 생각한
"과감한 개불알꽃"의 현실이라는거..
====
그리고 끼리 끼리 모인다는건
서로 잘맞는 사람이 있고 잘 맞지 않는사람이 있는데,
새롭게 만나는 거야
실험에서 만날수도 있는거고
밖에 나가서 만날수도 있는거고
이경우 아무런 상관이 없는내용인데..
어떻게 만나냐가 중요한 것(X)
만나고 나서 잘맞냐 안맞냐가 중요한것(O)
====
지금 말하는것도 사실 특징이 잘드러나는 부분들이 좀있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쪽이나 편협한 사고로 생각하지 마시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의 모인다는 건 친분이 생겨서 만난다는 거였습니다.
그래서 만나서 잘 맞지 않으면 모이기가 힘들다는 거였고요.
제가 말전달을 분명히 하지않았고,
님은 강제로 모인다는걸 말하지 않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그러면 그부분에 대한 이야기는 끝났고,
위에 말했던것에 대해 더 설명을 붙이자면,
특징이 잘 드러나는 부분들.. 이라고하는건
글쓴이 딱보니 여자같은데
내말 맞음
베충이라는게 아니고 눈팅정돈 한다
실험과목으로 처음 알게된 사람도 끼리끼리 모인거냐?
글쓴이는 진실을 알려줘도 지입맛에 안맞으니 아니라고 떼 쓰는격이네
위의 것들을 보고한말입니다..
이것이 이해가될지 안될지는 모르겠으나..
아무튼 설명은 그렇습니다..
욕으로 받아들일수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일단 혹시 싶어서 설명해둡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