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지금 접속 안되는 거요...
글쓴이
- 2014.01.12. 14:21
- 1126
지금 사이버 강의실 안되자나요 ㅠㅠ
근데 교내정보통신은 된다는게
전소에서 사이버강의실은 접속된다는 거에요??
근데 교내정보통신은 된다는게
전소에서 사이버강의실은 접속된다는 거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정중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작살나무
전소에서도 사이버 강의실 접속은 안되는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저는 전소는 아니고요 현재 교내 유선네트워크에 물려있는 피씨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마이피누나 원스탑은 접속이 되고, 네이트온이나 카카오톡은 접속이 안되네요...
포털 사이트아닌 몇몇 사이트들도 접속 안되는 곳이 있고요...
사이버강의실은 여기서도 접속이 안되네요
마이피누나 원스탑은 접속이 되고, 네이트온이나 카카오톡은 접속이 안되네요...
포털 사이트아닌 몇몇 사이트들도 접속 안되는 곳이 있고요...
사이버강의실은 여기서도 접속이 안되네요
0
0
정중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작살나무
아 네 ㅜㅜ 얼른 되어야 할텐데 걱정이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이젠 포털도 안되는군요 ㅎㅎㅎ
0
0
정중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나와 같은 사이트들은 되게 잘 안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