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ㅠㅜ
글쓴이
- 2014.01.12. 15:09
- 1307
너무 수학을 안봐서
물의를일으켰네요~
댓글안보고혼자풀었습니다...
해설달아주신분감사해요!
물의를일으켰네요~
댓글안보고혼자풀었습니다...
해설달아주신분감사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
0
0
활달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걸 모르시다니.. 심히 부산대 어떻게 들어왔는지 궁금합니다.
0
0
밝은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 다 나누기인데 왜 굳이 저렇게...
0
0
억쎈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푸조나무
나누기 8분의 5니까 저렇게 썼겠죠
0
0
더러운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5/8=4
ax8/5=4
a=4x5/8
a=20/8
ax8/5=4
a=4x5/8
a=20/8
0
0
정겨운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0
0
발랄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