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유리 하지마루요' 가 무슨 뜻인가요?
- 2014.01.12. 15:34
- 9837
'유리유리 하지말아요' <-- 이렇게 댓글많이 달리던데 이게 무슨 뜻인지 아시는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하지마루용 (시작한다능~)
인데 발음이 하지말아요랑 비슷해서 그렇게 쓸때도 있고 뭐
응용할 여지가 많은 어구임ㅋㅋ
유리유리 하지마루용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니 시작할 때 유루유리 하지마루요 이런다네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루유리! 하지마루용~!
유루유리! 하지마루용~!
유루유리! 하지마루용~!
유루유리! 하지마루용~!
유루유리! 하지마루용~!
유루유리! 하지마루용~!
유루유리! 하지마루용~!
유루유리! 하지마루용~!
유루유리! 하지마루용~!
유루유리! 하지마루용~!
유루유리! 하지마루용~!
유루유리! 하지마루용~!
유루유리! 하지마루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