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예민한건가요?
글쓴이
- 2014.01.12. 17:12
- 2306
도서관에서
계산기 두드리는 소리
그리고 특히 필기하면서 A4용지 한장 책상에대고
글씨쓰는소리 다들리는거
왜이렇게꼴보기싫죠?같은부산대생인데 진짜 기본적인것부터 수준떨어지는거같네요 요새 부쩍느낍니다
계산는 cpa나 다른시험준비하시는분들보면 조용하게 쓰시는것같던데
몇몇분들은 전세낸 마냥 두두두 거리네요 나도계산기쓰던가해야지 제가예민한건가요?
몇명한테 직접말했는데
날이면 날마다 그런분들이 끊이질않으니 쩝
계산기 두드리는 소리
그리고 특히 필기하면서 A4용지 한장 책상에대고
글씨쓰는소리 다들리는거
왜이렇게꼴보기싫죠?같은부산대생인데 진짜 기본적인것부터 수준떨어지는거같네요 요새 부쩍느낍니다
계산는 cpa나 다른시험준비하시는분들보면 조용하게 쓰시는것같던데
몇몇분들은 전세낸 마냥 두두두 거리네요 나도계산기쓰던가해야지 제가예민한건가요?
몇명한테 직접말했는데
날이면 날마다 그런분들이 끊이질않으니 쩝
권한이 없습니다.
좀 예민하시네요 시험치는데 시계 똑딱이는 소리는 참을 수 있으신가요?
6
1
끌려다니는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민한편은 맞는거같아요.
그런소리가 보통 거슬리기는 하는데,
정도는 좀 덜한거같아요..
그런소리가 보통 거슬리기는 하는데,
정도는 좀 덜한거같아요..
1
0
절묘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민하네요 그런거조차 신경쓰일만큼 공부에 집중핮 못하신건 아닌지...
2
1
힘쎈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런행동들이 민폐는맞는데 좀예민하시네요
0
0
수줍은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도 건도에 그 책장넘기는 새끼 있나요??
0
0
진실한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벚나무
요즘에도 그사람있어요
0
0
가벼운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밑에꺼는 좀
가까이면 좀 그렇던데
가까이면 좀 그렇던데
0
0
멋진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산기 진짜 제대로 두드리는 사람들 못 봤으니 윗 댓글처럼 얘기하지요..회계 공부했고 합격한 사람입장에서 세게 치는 사람 중 잘하는 사람 못 봤습니다. 계산기 하면서 밑에 천 까는 건 기본 중 기본인데, 지들은 탁탁 소리나게 치는게 재밌고 흥이 나고 멋있는 줄 암...
필기도 밑에 두툼하게 까는게 기본인데...정독실 등에선 고무판 등은 기본인데말이죠. 갠적으로 이런게 예민하다 하는 사람들은 고시 등 오래 도서관 안 있어 본 사람일 확률이 높을 겁니다.
애초에 무딘 사람도 있지만요...
필기도 밑에 두툼하게 까는게 기본인데...정독실 등에선 고무판 등은 기본인데말이죠. 갠적으로 이런게 예민하다 하는 사람들은 고시 등 오래 도서관 안 있어 본 사람일 확률이 높을 겁니다.
애초에 무딘 사람도 있지만요...
0
0
보통의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하늘나리
씨파 합격후 지금뭐하세요?
0
0
머리나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쑥부쟁이
공기업 재직 중입니다..
0
0
보통의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웃오브안중임
0
0
센스있는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 안돼면 이어플러그 하나 끼시는게...
0
0
황송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진짜 근데 종이한장깔고 졸라배려도없이 두두둑 책상파듯이쓰는건 생각없는거아닌가요?? 킁 그래서 난 항상 깔고해달라고말하는뎅 내가좀 예민하긴해도 깔고해주면 둘다 좋을텐데 ㅠㅠㅠㅠㅠ
2
0
유쾌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