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초인종을 계속 누르는데
글쓴이
- 2014.01.12. 19:05
- 3331
며칠 전부터 매일 누가 초인종을 두세번 누르고 가네요.
택배 올 것도 없고, 집주인도 아닐건데 매일 저녁 이맘때쯤 벨을 누르니까 겁나요ㅠㅠ 아파트처럼 현관문에 밖을 볼 수 있는 구멍이 있는 것도 아니고...
벨 울릴 때마다 대답하려다가도 겁나서 가만히 있어요. 도대체 누굴까요ㅜㅜ
택배 올 것도 없고, 집주인도 아닐건데 매일 저녁 이맘때쯤 벨을 누르니까 겁나요ㅠㅠ 아파트처럼 현관문에 밖을 볼 수 있는 구멍이 있는 것도 아니고...
벨 울릴 때마다 대답하려다가도 겁나서 가만히 있어요. 도대체 누굴까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광주의 4번타자
3
2
침착한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개망초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개망초
ㅋㅋㅋㅋ나랑께
0
0
머리나쁜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숙은처녀치마
호성 성님
0
0
화사한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개망초
호성이 네마리 치킨이네요
근데 세마리만 갖다줍니다
한마리는 너랑께?
근데 세마리만 갖다줍니다
한마리는 너랑께?
0
0
야릇한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개망초
ㅋㅋㅋㅋㅋㅋㅋ
0
0
머리좋은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심있어요. 저에요.
0
0
흔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배초향
어머(부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심조심 또 조심하세요ㅠ모르는 분이지만 남자든 여자든 조심하시길...
1
0
멍청한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호랑버들
고맙습니다! 요즘 세상이 워낙 흉흉하다보니 걱정이 되네요ㅠㅠ 호랑버들님도 조심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분이신가요?
괜히 겁주는 것 같아서 죄송하지만
언제쯤 집이 비어 있는지, 남자가 사는지 여자가 사는지.. 확인하려는 것 아닐까요.
좀 걱정되네요.
괜히 겁주는 것 같아서 죄송하지만
언제쯤 집이 비어 있는지, 남자가 사는지 여자가 사는지.. 확인하려는 것 아닐까요.
좀 걱정되네요.
3
0
근육질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산딸기
ㅁ1
0
0
머리나쁜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산딸기
저도 그 생각했어요! 다른 것보다 사람이 제일 무섭다고 하잖아요ㅠㅠ 걱정해주셔서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스점검?
0
0
답답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소나무
가스점검은 외부에서 점검하는 분이 한꺼번에 하시기 때문에 집으로 찾아올 일은 없어요. 누가 벨을 누르는건지 궁금하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스점검은 사람 없으면 연락달라고 붙여놓고 갑니다
혹시 전입신고한지 얼마안되셨으면 통장 아줌마 일수도 있어요
실제 거주자인가 확인하려고
혹시 전입신고한지 얼마안되셨으면 통장 아줌마 일수도 있어요
실제 거주자인가 확인하려고
0
0
겸연쩍은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봉선화
여기 산지 일년이 다 되어가는데 이런 적이 한번도 없었거든요ㅠㅠ 가스점검도 외부에서 따로하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봉선화
맞아요. 통장아줌마도 미리 연락와요.
0
0
건방진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따 방세좀 달랑께
0
0
부지런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등나무
아버지가 매달 꼬박꼬박 잘 부치셔서 한번도 그런 적 없었어요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