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목 선형대수학 9시 김준교교수님 수업 언제 시험 치신다고하셨나요?
글쓴이
- 2014.01.12. 19:22
- 897
제목 그대로 시험 언제치신다고하셨나요?
제가 며칠 결석을 하는바람에 일정을 모르겠네요ㅜㅜ
부탁드려요~^^
제가 며칠 결석을 하는바람에 일정을 모르겠네요ㅜㅜ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