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비정상(?)적으로 날씨가 춥네요...
글쓴이
- 2014.01.12. 19:37
- 1427
사람들을 집 밖으로 최대한 나가지 못하게 하는 것 같네요.
하필 요즘 같은 이 시기에...
무엇을 덮으려고하는 음모 같다고 생각하는건
저 뿐인가요?
감기 조심하세요.
하필 요즘 같은 이 시기에...
무엇을 덮으려고하는 음모 같다고 생각하는건
저 뿐인가요?
감기 조심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시기가 미묘하네요
0
0
해맑은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제랑 오늘은 따뜻했는데 ㅋㅋㅋ
0
0
날씬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외출금지인가여
0
0
세련된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워야 겨울 아니겠습니까 ㅎㅎ
근데 올해 많이추운편인가요?? 계절지나면 늘 까먹어서 ㅠㅠ
근데 올해 많이추운편인가요?? 계절지나면 늘 까먹어서 ㅠㅠ
0
0
서운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후박나무
이정도갖곤 딱히 평년에비해 춥다고하긴 무린듯..
0
0
무심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태 들은 음모론 중에 제일인듯
자연재해는 mb가 갑이죠
자연재해는 mb가 갑이죠
0
0
쌀쌀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시가 기묘하네요...
0
0
치밀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참..
밑에 무슨 정신 기저요소 같은거 말하던데,
이런거 보면 참 맞는말인걸 알수있는데,
본인들은 정작 느끼질 못한다고하니..
참 신기하기도하고..
병명이 잘 맞는거같기도 하고..
밑에 무슨 정신 기저요소 같은거 말하던데,
이런거 보면 참 맞는말인걸 알수있는데,
본인들은 정작 느끼질 못한다고하니..
참 신기하기도하고..
병명이 잘 맞는거같기도 하고..
0
0
난감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