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과인데 들을만한 일선추천좀요
글쓴이
- 2014.01.12. 20:14
- 2565
경제학과 다니고 있습니다.
일선으로 들을만한 과목 추천좀 해주세요 ㅋㅋ
성적이 시급합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일반사회교육과 과목 들ㅇ세요 거의 발표임
0
0
똥마려운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분단나무
발표를싫어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분단나무
그거 믿고 자본주의론인가 일반사회과 수업 들어갔다가 좆털림. 일반사회과 수업 개비추
0
0
유치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자생물학과 강의 좋습니다
0
0
불쌍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계추천요 한만큼나옴
0
0
찬란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속털개밀
원리는 들었는데 다까먹엇어요..
원리 다음에 들어야되는게 뭔가요??
원리 다음에 들어야되는게 뭔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중급회계 혹은 원가회계 관리회계요
0
0
찬란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계학과
세법추천요
세금이어떻게책정되는지 알수잇는 유용한 과목입니다^^
세법추천요
세금이어떻게책정되는지 알수잇는 유용한 과목입니다^^
0
0
애매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풍선덩굴
세법좋죠 들어놓으면좋죠과목명은 법인세법 혹은 세무회계인가 그럴거에요
0
0
찬란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통계학 잘받으셨다면 경영통계학 추천합니다ㅋㅋ진짜 똑같애요 꿀빨려고 하는건 아니고. 복수, 부전공 때문에 하는건데.. 진짜 쉬워요 재수강하는 느낌이에요
0
0
생생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돌단풍
이게..가능한가요?경제들엇는데 경영통계학또듣는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처음에 듣기 싫어서 과사에 물어봤었는데, 들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과목명이 다르면 다른과목이래요 가령 경제통계학이랑 경영통계학은 다른 과목이고 경제학과에서 경영학원론 경영학과 경영학원론은 같은과목이라고 하시던데요? 회계학원리도 같은 과목이라서 또 들을수는 없을거에요
0
0
생생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