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영문 부전공하시는분있나요?
글쓴이
- 2014.01.12. 20:20
- 1606
수업이랑 시험치는거 어때요?? 성적받는거랑..!
권한이 없습니다.
확실히 학점받기는 힘듭니다....특히 작문수업 문학수업 같은거는 장난아니더라구요ㅎㅎ 다른 분들 말씀하시는 것처럼 영어실력과는 크게 상관없는것같아요. 근데 진짜 열심히하시면 같이 부전공하시는분들 중에는 에이쁠 받는 사람들도 있어요 케바케고....저는 근데 매우 힘들었습니다...ㅜㅜㅎㅎ
0
0
슬픈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받기 힘듭니다. 공부 잘하는 애들도 많고 애살 있는 애들도 많고 영어 잘하는 애들도 많고 ㅡㅡ...심지어 교수들 에이 꽉꽉 안채워 주는 비율도 높은듯... 인문대의 마지막 자존심인가... 수능 2등급 최상위 받았고 토익 900 정도이고 상대 학점 4.2 넘는데 영문과는 3.8 정도요 ㅡㅡ 합쳐서 겨우겨우 4넘고 있습다...
0
0
초연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 이미 나왔네요. 학점받기 어려워요 ㅠㅠ 막상 들어오시면 일단 님이 상상했던거랑은 차원이 다르기 때문에 후회할거임. 영문과 하고싶어하는 거 같은데 괜히 학점까내리지 마시고 신중하게 생각하시길..
0
0
재미있는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