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고시 생각중입니다.
글쓴이
- 2014.01.12. 21:23
- 2513
행정법이랑 행정학 책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아버지가 2급 공무원이셔서 저도 그 길을 걷고싶네요.
아버지가 2급 공무원이셔서 저도 그 길을 걷고싶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카페 행정고시사랑 가보세요
0
0
의연한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정법
정하균저
박균성저
홍정선저
행정학
재행
한행
새행
정하균저
박균성저
홍정선저
행정학
재행
한행
새행
0
0
방구쟁이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들깨
정하균이 아니라 정하중이겠죠..
0
0
착잡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조개나물
ㅋㅋ 실수했네요
0
0
방구쟁이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이번에 운이따라줘서 합격했네요 꼭 합격하시길
0
0
과감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당종려
신림동에서 공부하셨나요? psat 공부 어떻게 하셨는지도 궁금하네요...
0
0
멋쟁이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가 어떻게 되십니까??
0
0
냉철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방동사니
24살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만으로는 24살입니다 하하. 근래 행시에 대하여 시작할까말까 굉장히 고민중에 있습니다. 공대생이라 정반대 공부해야하는 것부터...그보다 서울에서 행시 준비하고 있거나 하려는 친구들에게 들으니 정보싸움도 치열하며(학계흐류니 뭐 이런거) 돈도 꽤 많이 든다네요. 그래서 고민입니다.
0
0
냉철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