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남동생이 여러분 방에 문잠그고 들어가있으면
- 2014.01.12. 21:33
- 3820
물론 전 여자구요..
오늘 알바 끝나고 집에 들어와서
방 안에 들어가려는데
제 방문이 잠겨있어서 보니 남동생이 불끄고 문잠그고 안에 있었네요.
저는 진짜 화나고 불쾌해서
홧김에 죽을래??하고 큰 소리냈는데
이거 때문에 부모님께 엄청 혼났네요.
제가 잘못한 건가요?남동생이 잘못한 ㄱㅓ 아닌가요?
이유도 안 묻고 혼냈다고 뭐라 하시네요
안 써서 모르셨나본데
남동생은 자기방도 있어요
근데도 제가 ㅇㅖ민하고 너무 한 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문엔 님 방에있다고하고..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우리 이모가 문을 확 열고
니 그게 뭐고? 이라는기라.
내가 얼마나 놀랬겠노...
그래서 내가 뭐랬는지 아나?"
"뭐라 했는데?"
"이..이거? 동동그리모다.
동동그리모ㅎㅎㅎㅎ"
"거짓말 하지마라 새퀴야."
"진짜다..."
이 영화 장면이 생각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 방안에서 문잠그고 할일이 뭐있음
당연히 지랄해야지 ㅋㅋ
비유하면 이런거임.
친척이 님 집에서 죽치고 있는데 실거주 가족이 와도 문잠그고 안열어주는 상황이랑 비슷한거임
미친것도 아니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내는 상황은 맞는데 가족 입장에선 웃기거나 가소롭게 볼 수도 있음
집의 실질적 소유자는 부모님이기 때문에
부모님 눈치 좀 봐가면서 뭐라해야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죽을래 한 마디했다가 엄청 혼난 거라서 더 억울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졸라화내다가 혼낫는데....
저도사생활이란게잇자나요 침해받은기분??
그냥 담부턴 방에들어가잇지말라하고 들어올때도노크하라하셔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정말 이해안가요. 왜 들어가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촌누나는 좀 환상있었는데 친누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생각으론 아들이 잘못한거 같은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생이랑 침대 바꿔 쓴 적도 있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은 장유유서 사회라서 나이많은사람이 나이적은사람의 방에 드나들고 생활하는건 되는데
유독 나이 적은사람이 많은사람 방 들어가면 머라 하더군요.
부모님이 오히려 현대식이고 개념있으시네요.
왜그랬는지 물어보고 다음부턴 개인방 열쇠는 꼭 후대하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투가 "왜 연장자가 연소자 방에 들어가는것만 되냐" 는 어투인데
연장자가 연소자 방에 함부러 들어가는것도 여태껏 조금 허용은 되어왔지만 무례이긴 하죠
상대가 연장자니까 다소의 무례는 참는것 뿐이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