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질문잇습니다
글쓴이
- 2014.01.12. 22:36
- 753
졸업요건 다 갖추어졋고 이번에 취업을해서 기업을 다니고있습니다
2월에 졸업예정인데 그냥 가만히 있으며 졸업되는거맞죠?
아니면 무슨 신청절차를 해샤 졸업이되는건가요?
2월에 졸업예정인데 그냥 가만히 있으며 졸업되는거맞죠?
아니면 무슨 신청절차를 해샤 졸업이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