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정문 앞 철판아즈씨 없어졌나요?
글쓴이
- 2014.01.12. 23:27
- 1470
휴학생이라 학교에 안간지 좀 되서요..
야키소바 먹고 싶었는데 검색해보니 철판아즈씨가 안보이네요 ㅜㅜ
예전에 학교 앞에 갔을 때 얼핏 없어졌던 것 같기도 하고..
만약에 없어졌으면 학교 앞에 야키소바 집 추천 좀 부탁드릴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점잖은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노루발
2년이나 됐어요? 대박이네요.. 휴학한지는 1년짼데 ㅋㅋㅋㅋㅋㅋ ㅜㅜ
야키소바 먹을 곳 어디 없을까요? ㅜㅜㅜ
야키소바 먹을 곳 어디 없을까요? ㅜ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와.. 엄청 오랜만에 들어보는 이름이네요ㅋㅋㅋㅋ
0
0
게으른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즈씨 어디가신건가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