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깨어있는 분들은 셤공부중인거죠??
글쓴이
- 2014.01.13. 04:30
- 1682
저는 사실 공부 어느정도 끝마쳐놓은 상태라서
더 막 열심히 해야할것도 없는데
밤을 안새면 마음이 불안해서 이러고 있는중...ㅠㅠㅠㅠ
딱히 공부하지도 않으면서
더 막 열심히 해야할것도 없는데
밤을 안새면 마음이 불안해서 이러고 있는중...ㅠㅠㅠㅠ
딱히 공부하지도 않으면서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시간낭비중인뎅 ㅋㅋ
0
0
행복한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닌디 그냥 불면증 ㅋㅋ
0
0
멍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헣 계절 진짜 죽겠네요
0
0
병걸린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냥 했던거반복중..하지만 문제는 내가 생각치못한 창의적인곳에서 나오죠. ㅠ 그래서 잠도 못잠ㅋㅋ
0
0
초라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논냉이
2 그걸예측하기란불가..하
0
0
힘쎈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계절분들 힘냅시닼ㅋㅋㅋㅋㅋ 얼마안남음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