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이...
글쓴이
- 2014.01.13. 11:13
- 1762
기계과 1학년끝났는데 학점이 3.4인데요..
3.7 3.8로 올리려면 많이 힘들까요
2,3학년때 성적을 어느정도 받아야하나요?
열심히 해야겠죠?? ㅜㅜ
좀 더 열심히 할걸..
3.7 3.8로 올리려면 많이 힘들까요
2,3학년때 성적을 어느정도 받아야하나요?
열심히 해야겠죠?? ㅜㅜ
좀 더 열심히 할걸..
권한이 없습니다.
0
0
꼴찌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비름
2~3학년 전체 평균 4.0이 되어야 1학년 포함 3.8 됨
0
0
꼴찌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비름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올라갑니다 나그랬는데 2학년 두학기만에
4넘김
4넘김
0
0
난감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살구나무
오우 감사합니다~ 힘이되네요.. 열심히 할려구요... 군대도갔다왔는데..
완전 각성상태..
완전 각성상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하 11이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인데 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난감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생이 계산못합니까
18*2*3.4 + 18*4*x = 3.8*(18*6)
계산기 입력해보세요
18학점 듣는다고 가정했을 때 x값이 향후 2~3학년때 받아야 하는 평균평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