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창규 교수님 비베 몇개푸셨나염
글쓴이
- 2014.01.13. 12:16
- 1386
졸 어렵네여
권한이 없습니다.
3개여 ㅠㅠ 마지막꺼 도저히 못풀겠드라구여
0
0
밝은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3개요 전 2번 못했어요ㅜㅜ
0
0
따듯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잉 저는 1번 못풀고
2번에 메세지박스 망항 ㅋㅋㅋ 예 아니오 취소 세개나올줄이야.. ㅠ.ㅠ
2번에 메세지박스 망항 ㅋㅋㅋ 예 아니오 취소 세개나올줄이야..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6 7 2 더라구요 메세지박스 찍어보면 나와요ㅎ
0
0
따듯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기린초
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이럴수 지금도 모르겠네여ㅋㄲ
이럴수 지금도 모르겠네여ㅋㄲ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기린초
이교수님 성적 유달리 짜다고 하신던데
지금 꼭들어야되서 포기못하고 끝까지 왔네여ㅋㅋ
지금 꼭들어야되서 포기못하고 끝까지 왔네여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잘나올거에여 ㅋㅋ W 많은거같든대여
0
0
밝은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백당나무
더블유가 성적산정인원에 포함인줄 알았는데
기간에따라 다르더라규욥ㅋㅋ
기간에따라 다르더라규욥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이 교수님 실컴2 들었었죠ㅎ 3 4 대체도 해야되고 프로그래밍 하나 정도는 배우고 졸업하고 싶어서 이거 들었는데 또 걸릴줄은 몰랐습니다ㅎ
0
0
따듯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기린초
창규찌 어때여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수업 들어보셨으면 아실거 같은데ㅎ 먼가 교수님이 생각하는 기준이라는 건 있고요. 사람이 관대하지 못하죠 ㅠ
0
0
따듯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