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에서 파는 옵티머스Gpro는 GK라고해서 크기가 작은거 뿐인가요..?
글쓴이
- 2014.01.13. 12:20
- 2408
KT에서는 5.5인치인가 하는
옵티머스 Gpro 안파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가 지금 KT 옵지프로 쓰고 있는데여?
0
0
다친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화살나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k는 옵티머스 g일텐데요..ㅎㅎ지프로도 팝니다
0
0
더러운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달뿌리풀
아;; gk가 그냥 g 였군요;;
저는 kt에서 따로 주문해서 좀다르게 만든건줄 알고 착각했네요;;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
저는 kt에서 따로 주문해서 좀다르게 만든건줄 알고 착각했네요;;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Gk는 지프로랑 동등한 스펙에 액정 크기를 오인치로 줄인 일체형 휴대폰입니다 g아니에요. 일본판 지프로를 우리나라에 들여온 거에요. 케티 전용입니다.
0
0
외로운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눈개승마
그게 그렇군요;;
혹시 그, 액정말인데요,
Gpro는 zerogap 디스플레이가 아닌데,
GK검색해보니 이건또 zerogap 디스플레이더라구요..
궁금한게,
GK에서 말하는 zerogap 디스플레이가
그냥 옵티머스G의 zerogap 디스플레이랑 같은게 맞나요?
그냥 옵티머스G의 제로갭 디스플레이가 참 마음에 드는데,
Gpro에는 그게 없어서 많이 아쉽더라구요 ㅠ;;
그렇다고 G를 사자니 일체형배터리인데 용량도 너무 작고;;
그나마 GK는 용량이 크고 ㅋ;;
LG는 진짜 뭐가 꼭 단점도 같이 끼워넣네요 ㅋㅋ;;; 고민되게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로갭 기술은 액정과 유리 사이의 공간을 최소화시켜 화질을 좋게 해주는 기술입니다. 쉽게말하면 터치스크린과 액정이 붙어있는겁니다 액정에 금가면 터치도 맛이 가게 됩니다 화질이 뭔가 더 좋긴합니다. 지케이 예전에 사용했습니다. 아버지 폰이 지프로라 비교해봤습니다 지케이의 화질이 더 좋았습니다 지와 같은 제로갭 공법의 디스플레이 맞구요 다만 해상도가 fhd로 향상됐습니다. 그리고 지케이는 배터리 엄청 오래가서 일체형의 단점을 크게 못느낍니다 옵지프로랑 다른 건 일체형과 액정크기입니다. 지케이가 일본판 지프로에요.
0
0
외로운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k 는 g보다 상위 gpro보단 하위제품으로 KT전용으로 나온겁니다.
비슷하게 gx라고 LG전용 제품이 있습니다.
0
0
날렵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K가 일본판 옵쥐인가 옵쥐프로인가 그런데 한국에 들여와서 KT에서만 판매하는걸로알고있구요 옵쥐2 옵쥐 프로 옵쥐k 옵쥐순으로 좋죠 옵쥐k는 옵쥐처럼 배터리 내장형이긴한데 옵쥐보다 용량크고 액정큰걸로 알고있음
0
0
냉정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