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하신분 질문부탁드려요ㅜ
글쓴이
- 2014.01.13. 15:50
- 1232
제친구가 울학교 편입하려는데
현재과는 기계고 하위권지거국다니는중입니다
편입전형이나 편입 스펙에대해 알고싶은데
혹시 팁이있으면 부탁드릴게요ㅜㅜ
현재과는 기계고 하위권지거국다니는중입니다
편입전형이나 편입 스펙에대해 알고싶은데
혹시 팁이있으면 부탁드릴게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