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에 서울->부산 고속버스 몇 시간 걸릴까요?ㅠㅠ
- 2014.01.13. 16:36
- 9633
29일에 내려가려 합니다.
29일 12시 반에 고속버스를 타고 가려 하는데,
아는 언니가 그러는데 명절 때는 7시간~9시간쯤 걸릴 거라고 하네요...ㅠㅠ
아빠는 버스 전용 차로로 달리기 때문에 5시간 만에 갈 거라고 하고...ㅠㅠ
누구 말이 맞는 건가요?ㅜㅜ
흑흑 하필 날짜가 설날이랑 겹쳐서 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에서 쭉 내려올 때는 고속버스 전용도로때문에 금방 오는데, 아무리 막혀도 한 5시간이면 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시간에 가느냐 따라 다른데 심야우등을 타시면 평소랑 같은 소요시간 뽑을 수 있고
낮시간에 가면 그 당일에 어느 경로를 탈지는 확실하게 모르지만
경부타서 청주까지 운좋게 전용차로가 안막히면 무난하게 갈 수 있을텐데
영동 - 중부내륙 타다가 막혀버리면 짤 없습니다.
한마디로 케바케에요... 여유있게 6시간 이상 잡으셔야 할 것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 그 반대의 경우라면........ 일반적으로 뉴스에 보도되듯이 7~9시간씩 소요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9일에 내려오시면 오전보다는 차라리 심야로 바꾸시고 아니면 28일 전날 심야로 오는게 더 좋을 것 같네요.
고속버스에서 시간이 길어지면 차라리 심야로 타는게 훨씬 덜 지루하고 편할 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