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글쓴이
- 2014.01.13. 16:39
- 1523
o
권한이 없습니다.
공무원도 노력해야됨
0
0
끌려다니는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과로써 과정을 입증해야합니다...
0
0
가벼운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한게잇어야 아깝지요
5
0
키큰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꽃마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촌철살인
0
0
나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0
0
미운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도 맹탕 놀면서 되지는 않을거 같습니다
0
0
친근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렁똥싸지를시간에 영어하겠다
0
0
코피나는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죠. 장사도 하나의 길이 될 수 잇습니다.
0
0
외로운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용을 모르시는 분들의 이해를 돕기위해
자기가 상대 4학년인데 토익도 없고
학점도 낮고 머 아무것도 없는데
공무원하려고 하는데 좀 아까운거 아니냐는 내용입니다.
자기가 상대 4학년인데 토익도 없고
학점도 낮고 머 아무것도 없는데
공무원하려고 하는데 좀 아까운거 아니냐는 내용입니다.
0
0
보통의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당매자나무
ㅋㅋㅋㅋㅋㅋㅋ그렇군요
0
0
재수없는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