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하늘안과에서 라식하신분 있나요? 글쓴이 2014.01.13. 17:44 3795 2 담달에 할 라식 하려고 하는데 여기서 하려구요. 네이버에 있는 후기가 믿을만 한지 모르겠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슬픈 애기일엽초 14.01.13. 21:27 하늘안과에서 아는사람 직원할인받아 했습니다 일년 조금넘었는데~눈가끔건조한거빼곤 괜찮아요 0 0 슬픈 애기일엽초 댓글 내용 복사 하늘안과에서 아는사람 직원할인받아 했습니다 일년 조금넘었는데~눈가끔건조한거빼곤 괜찮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슬픈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끌려다니는 토끼풀 14.01.14. 00:31 저는 라섹한지 일년됏는데 딱히 불편한점없어요 0 0 끌려다니는 토끼풀 댓글 내용 복사 저는 라섹한지 일년됏는데 딱히 불편한점없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끌려다니는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